본문 바로가기

민뱅이네 이야기

[갯돌소리전복] 어제 추석 명절선물용 전복선물세트 택배 발송 풍경과...

어제 갯돌소리전복의 카카오스토리에는 올렸던 내용인데요,

갯돌소리전복 블로그와 카페에도 올릴 준 알았더니 깜빡했었네요~ 피곤해서리ㅋㅋㅋ

어제 적었던 내용 그대로 올립니다~~^-^





헉헉... 전쟁 같았던 하루가 지나가고 있네요~



드디어 오늘의 택배 발송 작업이 끝났습니당.ㅎㅎ

오늘은 전복만 150세트 이상 나갔네요~

건어물은 몇개더라~ㅎㅎ



택배사의 차량이 갯돌소리의 이름으로 가득 찬걸 보니 뿌듯하네요~

이게 다 저희를 믿고 찾아주시는 안목 높으신 분들 덕분이죠~

감사합니다~^-^




새벽부터 아버지께서 데려온 전복들로 수조가 가득 차다 못해 다 못 넣고 바로 포장 작업 시작!

엄마가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과 전복 전용 발을 넣으면,

아버지께서 전복을 중량에 맞춰 담고,

민뱅이 동생이 테이핑을 한 후 전복전용 선물용 가방에 담고 택배 운송장을 붙였답니다~



민뱅이는 뭐했냐구요?ㅎㅎ

전 떡볶이집에서의 일과 함께 갯돌소리의 사이트 개편 작업 그리고 전화 및 카톡 상담 등을 했답니다~

히융~~ 쉬고 싶어용~ㅋㅋ


민뱅이의 엄마, 아빠, 동생은 8시가 넘고넘어 이제서야 저녁을 먹으러 갔구요~

저 혼자 떡볶이 가게를 지키고 있네요ㅋㅋ




아직 식사 전이신 분들! 맛저하시구요~~

이미 식사 끝내신 분들! 편안한 밤 보내세요~~









오늘의 일과는 다 적었지만 광고비 절감을 위한 홍보는 계속돼야겠죠?ㅋㅋ



싱싱한 완도전복 생산자 직판!

건어물 산지 직송!


갯돌소리전복


직영 쇼핑몰 구경가기~ 클릭!!!

www.getdolsori.com



전복/김/멸치/미역/다시마/톳/마른생선/명절선물세트가 필요하신 분들은 연락주세요~~



전국택배 주문전화: 010-4616-3532

카톡: candyluv2


수협 0010-4616-3532 정민정

하나은행 361-910101-86707 정민정





#갯돌소리전복 #완도전복 #완도건어물 #마른생선 #명절선물세트 #추석선물

#부모님선물 #거래처선물 #직장상사선물 #예비시댁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