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뱅이네 이야기

[완도전복 생산자직판 & 건어물 산지직송~ 갯돌소리전복] 비오는날... 돼지김치찜~ 모두모두 맛점하세요!^^

갯돌소리전복 카카오스토리 2016년 3월 4일 오전 11시 36분 작성된 글입니다.



오늘은 촉촉하게 비가 오네요~

차분하게 봄이 왔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완도는 바람 한점 없이 따뜻해요~

계신곳은 어디세요? 그곳은 어떤가요??

궁금하네요~ 카친님들의 소식이...^-^


저는 출근 전에 밥을 먹으려고 부엌에 갔는데

아빠께서 돼지김치찜을 해놓으셨더라구요~

엄마는 조미료 없이 간간하게 요리를 잘 하시는데

아빠는 조미료까지 아낌 없이 투하해서 맛깔나게 요리를 하시거든요.ㅋㅋ


그래서 설레는 마음으로 김치를 착 얺은 고기 한점을 먹은 순간! 음~~

오늘 날씨에 어울리게 칼칼하면서도 적당한 기름이 입안에 확~

퍼지는게 저도 모르게 밥 두 공기를 흡입하고 말았답니다.


봄이 오면 입맛이 없어지는 분들도 많다던데 저는 계절과 무관하게

꾸준히 입맛이 좋아서 걱정입니다.ㅋ


아무튼 오늘은 적당히 칼칼하고 기름지고, 국물도 있는 음식이 어울릴 것 같아요.

제가 전복을 팔긴 하지만 오늘은 전복 보다 고기가 더 어울릴 것 같습니다. ㅋㅋ


그럼 곧 점심시간이네요~

모두 모두 맛있는 점심 드시고, 오후시간도 멋지게 보내세요!


저희는 택배 포장에 집중! 하겠습니다~

그럼 또 만나요♡




☆★☆★☆★☆



완도전복 생산자직판 & 건어물 산지직송

갯돌소리전복


● 갯돌소리의 바다먹거리

완도전복/김/멸치/미역/다시마/톳

마른생선/전복장/산모미역/미역줄기/염장다시마

선물세트 등


● 주문 및 문의

카톡: candyluv2

전화: 061-552-2729

빠른전화: 010-4616-3532 또는 010-4641-2729


● 직영 판매장: 전남 완도군 완도읍 군내리 307-4

● 직영 인터넷 쇼핑몰: www.getdolsori.com



#점심메뉴 #아빠요리교실

#아빠요리 최고! #엄마미안 ㅋ

#맛점하세요

#완도전복 #생산자직판

#갯돌소리전복

#완도건어물 도 산지직송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