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뱅이네 이야기

[완도전복 생산자직판&건어물 산지직송~ 갯돌소리전복] 비가 오네요~ 오늘은 홍새우 포장했어요~~^^

비가 많이 오네요~


여기만 그런건 아니겠죠?

여러분들은 어디 계세요?

계신곳도 비가 많이 오나요??


완도는 비가 와서 야외활동이 힘들다보니

오늘은 새우 포장을 했어요~


색이 참 곱죠?ㅎㅎ

수염까지 원래 모양 그대로 잘 말려졌어요~

포장하면서 냠냠 집어먹으니

고소한 맛이 감동이네요ㅋ


포장하고 남은건 제 간식이라능~ㅋㅋ


다들 편안한 하루 그리고

기분 좋은 오후시간 보내세요~~^-^





♡♥♡♥♡♥♡♥♡♥♡





완도전복 생산자직판&건어물 산지직송

갯돌소리전복


전남 완도군 완도읍 군내리 307-4



●취급 먹거리●

완도 전복/김/멸치/미역/다시마/톳/마른생선

전복장/산모미역/해초국수/선물세트 등



●문의 및 주문

카톡: candyluv2

전화 및 문자: 010-4616-3532



●직영 인터넷 쇼핑몰

www.getdolsori.com



#겨울비 #홍새우 #건새우 #마른새우

#완도새우 #완도건어물 #건어물쇼핑몰

#산지직송 #갯돌소리전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