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갯돌소리 먹거리

[김장김치] 무공해라 안심!!! 김장김치 재료 인기순위 공개~^-^


갯돌소리 가족여러분~ 기분 좋은 주말을 보내고 계시나요??

어휴~ 벌써 세월이 이렇게 흘렀네요. 어느새 김장김치를 담글 때가 되었어요.

생각도 못하고 있다가 갑자기 멸치젓과 청각(요건 평소에는 많이 안 나가거든요)을 찾으시는 분들께서

퐝~~하고 엄청 많아서 '혹시 뉴스에 뭐가 좋다고 나왔나'하고 검색해 봤더니 맙소사... 벌써 김장철이었어요. ㅋㅋ

 

역시나 김장김치 담글때 가장 인기만점인 멸치젓(요건 평소에도 인기짱!)이 당당히 인기순위 1위를 차지했구요.

청각과 마른다시마, 전복젓갈이 뒤를 잇고 있습니다.

그럼, 맛있고 깨끗한 김장김치를 위한 갯돌소리의 무공해 김장김치 재료 인기순위를 공개합니다!!!

 

 

1. 갯돌소리 멸치젓 (1.75kg   9,500원)

 

1년 이상 간수를 뺀 천일염으로 엄마, 아빠가 직접 담근 멸치젓입니다.

동네 형님께서 직접 멸치어장을 하시는데 새벽에 싱싱한 퉁멸을 잡아오시면 그 멸치로 바로 담갔기 때문에

더 싱싱한 멸치로 담갔다 자신하구요~ 소금과 멸치 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고 잘 삭혀서 드리기 때문에

자연 그대로의 감칠맛이 돕니다. 그래서인지 요 멸치젓으로 김치를 담가보신 분들께서는 매년 다시 찾아주시구요~

김장김치 뿐 아니라 평소에 무침이나 밥반찬으로 사용하셔도 좋아서 그런지 갯돌소리의 당당한 스테디셀러입니다.^-^ 

 

 

 

 

2. 갯돌소리 마른청각 (400g  15,000원)

 

싱싱한 완도의 생 청각을 햇빛과 바닷바람으로 꼬들꼬들 정성껏 말렸어요~

때문에 찬물에 불려 씻은 다음 잘게 썰거나 갈아서 김장김치에 넣어주시면 김치가 시게 변하는 것을 막아주고

더 시원한 맛을 내줍니다. 뿐만 아니라 끓는물에 살짝 데친 후 양파, 당근, 마늘을 넣고 초장, 식초와 무쳐드시면

개운하고 진한 바다향이 맛깔나는 밥반찬 청각무침이 됩니다.^-^

 

 

 

 

3. 갯돌소리 마른다시마 (1kg  17,000원)

 

깨끗한 완도 바다에서도 다시마 좋기로 유명한 5~6월의 금일다시마를 자연 바람과 햇빛으로 말렸습니다.

자연건조라 다시마 특유의 색과 향, 맛이 살아있어 육수를 낸 후 김치에 넣어주시면 개운하고 시원하면서도 깊은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1kg의 대용량이라 김치 담글 때 넉넉하게 사용하실 수 있구요~ 남은 다시마는 평소에

육수낼 때 사용하시거나 다시마튀각으로 드셔도 좋고, 소중한 분들과 나눠드셔도 좋습니다.^-^

 

 

 

 

4. 갯돌소리 전복젓갈 (270g  55,000원 무료배송)

 

맙소사! 이 비싼걸로 김치를 담그실 줄은 생각도 못했어요~

아빠가 직접 키운 전복으로 엄마가 5일장에서 꼼꼼하게 고른 고추가루, 마늘, 양파, 소금, 설탕으로만 양념해

숙성시킨 전복젓갈인데요~ 전복젓을 넣고 김치를 담가서인지 김치가 더 맛있었다면서 김장철마다 찾아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놀라고 있답니다. 전복젓갈로 담근 김치는 맛이 어떨까요? 저도 궁금하네요~^-^

 

 

 

 

5. 갯돌소리 쌈다시마 (5kg  15,000원/ 10kg 25,000원)

오잉? 김장김치에 웬 쌈다시마? 평소에도 인기 짱!인데 김장철을 맞아 인기가 폭발하는 바람에

너무 신기하고 궁금해서 구입하시는 분들께 물어봤더니 ㅋㅋ 이런 용도가 있었네요~

"김치 담가서 수육 올리고 쌈다시마도 한장 깔아서 먹어주면 알콜생각도 나고 진짜 맛있다"고 하시네요. ㅋㅋ

변비에 좋기로 유명한 쌈다시마 답게 몸도 가벼워지는 것 같고 도톰해서 맛이 좋다며 꾸준히 찾아주시니

좋은 먹거리를 알아보시는 건강한 입맛을 가진 분들께 늘 감사드릴 뿐이죠~후후...

 

 

 

 

여기까지~ 갯돌소리의 무공해 김장김치 재료 인기순위였습니다!

더 많은 바다먹거리가 보고싶으신 분은 갯돌소리전복으로 놀러오세요~

 

 

믿을 수 있는 신선하고 깨끗한 바다먹거리가 있는곳! 갯돌소리전복 바로가기~ 클릭!!!^-^

www.getdolsor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