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이벤트

[깜짝이벤트] 작은 연말연시 선물을 드려요~^-^

 

 

갯돌소리 가족여러분!!!

 

 

12월 새달을 기분좋게 시작하셨나요??^-^

저는 오늘 12월 1일이 동생 생일이라 몰래 선물을 담고 있답니다. ㅋㅋㅋ

(하앍... 오늘 케이크를 먹겠네요. 후후... 부빈아, 싸랑한다♡)

 

 

다름이 아니라 갯돌소리 가족여러분들 위해 깜짝 이벤트를 열게되었어요~

연말연시잖아요. 후후...

 

 

거창한건 못하고 콩 한쪽도 나눠먹는다는 말처럼

콩보다는 쪼~금 더 큰걸로 준비했어요.

저희 식구들도 바쁠 때 반찬으로 후다닥 밥을 싸먹는 미니도시락김이랍니다.

많이는 준비 못했구 총 350봉지를 드리려고 합니다.

 

주문해주신 먹거리를 보내드릴 때 같이 담아서 드리려구요~

받아보시고 "겨우 요거야?" 실망하실까봐 살짝 걱정이...되지만

그래도 선물이잖아요. ㅋㅋㅋ

 

기분좋게 받아주세요~^-^

 

 

그럼, 2010년의 마지막달도 멋지게! 보내세요!!!

새해를 가벼운 마음으로 반길 준비 잘 하시구요!!!^-^

 

 

 

 

- 민뱅이 드림-

 

 

 

믿을 수 있는 바다먹거리가 있는곳! 갯돌소리전복 바로가기~ 클릭!!!^-^

www.getdolsor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