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이벤트

[신상알림] 김자반볶음, 황태채, 쌈다시마, 마른오징어가 입고되었습니다!^-^


 

갯돌소리 가족여러분~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저희 가족은 새로 들어온 먹거리들의 사진을 찍는다는 핑계로

사진을 찍다 먹어보다를 반복해서 엄청~ 배부른 하루를 보냈답니다.

저도 방금까지 오징어를 계속 씹어댔더니(어감이 이상하네요.ㅋㅋ)

턱이 아프다는...^-^;;

앗, 또 샛길로 빠졌네요~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

 

 

갯돌소리에 새로운 먹거리들이 또 들어왔습니다!!!

 

1. 완도 볶음김자반!

이제까지 70g짜리 작은것만 있었잖아요~

그래서인지 집에 두고 드시기 좋게 많이 들어있게 없냐고

물으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완도 여기저기를 뒤지고 돌아다닌 결과!

맛 좋고 양도 많은 볶음김자반을 찾아냈답니다.ㅋㅋ

양은 400g이라 아주 넉넉하구요~

역시나 지퍼백 타입 포장이라 식사 때마다 덜어 드시고

간단히 밀봉해서 실온 또는 냉동보관 해두시면 됩니다.

저희 식구들도 밥 먹을 때 같이 먹고 있는데 요거... 중독성 있습니다~ 후후...

 

 

 

2. 황태채

이제 국산 명태는 찾아보기가 힘들잖아요~ㅠ.ㅠ(나쁜 온난화!!! 떼찌!!!)

그래서 러시아까지 가서 잡은 명태를 우리 나라로 가져와

말리고 가공한 황태채랍니다. 

중국산이나 북한산 황태채도 많았는데 확실히 요게 상태도 더 깨끗하고

맛도 더 좋더라구요~ 살결도 더 보송하면서도 음식을 만들어 놓으니

쫄깃하게 씹히구요.

저희 엄마는 간만에 솜씨 발휘해서 황태콩나물해장국까지 만들어 주셨답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매일 새로운 먹거리들을 선보였으면 좋겠어요.ㅋㅋㅋ)

 

 

 

3. 쌈다시마

사실 저희는 먹거리들을 많이 두고 팔지 않거든요~

혹시나 잘 팔리지 않으면 오랫동안 쌓아두고 팔아야 하거든요.

많이 확보해두고(그럼 가격이 아주 많이 싸지니까요) 1년 내내

또는 그 이상 파는 곳도 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그러고싶지 않아요.

드셔보시면 좋은 먹거리인지 아닌지 다 알게 되실테니까요.

 

그래서 염장미역, 미역줄기, 염장다시마, 톳가루 등등의 먹거리들을

수시로 새로 들여오기 때문에 특별히 신상품 알림을 하지 않았는데 

그러다보니 이건 오래된 거냐는 질문을 많이 받아서요~

간간히 신상품으로써 알려드리기로 했답니다.^-^

 

쌈다시마 역시 그런 맥락으로 올려드리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갯돌소리의 최고 인기쟁이 중 하나니까요~ 우대.ㅋㅋㅋ

 

 

 

4. 완건오징어

완도 매장에서도 인터넷에서도 꾸준히 나가는 녀석인데요~

이번에 포장 단위가 바뀌게 되어 공지 겸 올려드려요.

5마리 포장은 생각했던 것보다 인기가 없어서...흙흙...

가장 많이 찾으시는 10마리와 20마리 단위 포장만 살아남았습니다.

 

 

 

 

여기까지! 갯돌소리의 새로운 먹거리 알림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시구요~^-^

 

 

- 민뱅이 드림-

 

 

믿을 수 있는 바다먹거리가 있는 곳! 갯돌소리전복 바로가기~ 클릭!!! ^-^

www.getdolsor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