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이벤트

[신상알림] 마른생선 선물세트, 전복구이용 완도전복, 맛있는 미역~^-^


캬앗! 갯돌소리 가족여러분~ 벌써 주말이네요~ㅋㅋㅋ

모두 모두 설레는 하루를 보내셨나요?^-^

 

 

 

저희 가족들도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답니다~

오늘은 완도에 5일장이 열리는 날이라서요~ 오랜만에 동생과 저는 장구경을 하고 왔답니다.

장에서 사온 튀김이랑 달래랑 고추 등 먹을거리들로 엄마랑 아빠랑 배도 채우구요~

 

하... 새로 나온 먹거리들을 알려드린다는게 이번에도 엄한 얘기로 흘렀네요~ㅋㅋㅋ

네, 원래 하려던 거~ 갯돌소리의 신상 먹거리들을 공개합니다!!! ^-^

 

 

 

 

1. 마른생선 선물세트

 

 

 

 

그동안 상담을 통해 맞춤형으로만 주문받아 구성했던 마른생선 선물세트가 정식 선물세트로 갯돌소리의 새가족이 되었습니다.

특히 2호세트는 도미, 우럭, 장대, 민어, 조기, 서대로 풍성하게 구성되어서 기업체의 임직원 선물이나

직장 상사분들께 보내는 선물로 인기가 너무 많았거든요~ 생선세트는 비싸서 저희도 많이 못해본거라 긴장하면서

열심히 준비해서 보내드렸는데 정말 좋은 선물이 되었다고 인사까지 받아서 무지 뿌듯했답니다~

 

 

그래서 그 세트를 비롯해 더 저렴한 세트와 더 풍성한 세트를 추가로 구성했어요.

이미 구성된 세트도 있지만 역시나 원하시는대로 상담을 통해 마음에 드는 선물세트를 준비하실 수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연락주시구요~ 앞으로도 마른생선 선물세트 많이 사랑해 주세요!

 

 

생선선물도 역시 갯돌소리전복이죠. ㅋㅋㅋ

아, 가장 인기가 많았던 마른생선 선물세트 2호의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2. 전복구이용 완도전복!

 

 

전복은 저희 가족들이 직접 키우다보니 양이 많지 않아서요~

큰 전복업체처럼, 전복을 기업식으로 치밀하게 관리하지 않다보니

가두리의 어느칸에 어떤 크기의 녀석들이 들어있는지 잘 찾지를 못한답니다.^-^;;;

그래서 작은 전복들을 찾이 못해 거의 열흘 정도를 품절상태로 있었는데요~

 

 

지난번에는 전복 가두리를 들어봤더니 구멍이 나있어서

의도하지 않았던 전복방생까지 하고야 말았다는 사실을 알고는...ㅠ.ㅠ

(바다야... 우리 전복 잘 받았니? 이쁘게 키우렴..ㅠ.ㅠ 가슴이 조금 쓰립니다)

그물도 꿰매고 정신 번쩍 차려서 뒤적뒤적 하다가 오홋!

 

 

작은전복들이 들어있는 칸을 드디어 발견했어요!!!

그래서 전복구이용 전복과 꼬마전복 등 작은 전복들을 모두 품절상태에서 해방~~~시키게 되었답니다.ㅋㅋ

 

 

많이 기다리게 해드려서 죄송해요~ 더 꼼꼼히 관리할께요~

그럼, 갯돌소리표 전복구이용 완도전복!!! 앞으로도 많이 많이 싸랑해주세요!!!

 

 

   

 

 

 

 

3. 완도산 마른미역(건미역)

 

 

흙흙... 일전의 쌈다시마와 같은 맥락으로 소개해드려요~

저희가 이름이 갯돌소리전복이다보니 '전복'만 취급하시는 줄 알고 미역은 없냐,

전복이랑 생선밖에 안 보인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요...

 

 

저희 미역 있어요~ ㅋㅋㅋ 미역도 있고 다시마도 있고 톳도 있고 멸치도 있고 김도 있고 다 있답니다~^-^

특히나 요 마른미역(건미역)은 드셔보신 분들께서는 꼭 다시 찾아주시는 녀석이랍니다~

 

 

 

올 설에 반도체 회사와 플라스틱 제조업체에서 설 임직원선물로 돌리시고는 너무 만족스러웠다며 다른곳까지 소개해주셔서

추석에도 추석선물로 특별포장되어서 나갔구요~ 교회에서도 바자회미역으로 맞추셔서 행사를 마치시고는

반응이 좋았다고 전화주셨답니다. ㅋㅋ

 

 

그래서 특별히 이렇게 신상소개에 짚어주기 자랑도 하는거구요~ 후후...

어떠세요? 정말 맛있어 보이시나요???^-^

 

 

 

 

 

 

여기까지! 12월 10일의 갯돌소리 신상품알림이었습니다!

 

 

 

그럼 오늘 남은 하루도 기분좋게 보내시구요!!!

주말 멋지게 보내세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 민뱅이 드림-

 

 

 

 

 

 

믿을 수 있는 바다먹거리가 있는곳! 갯돌소리전복 바로가기~ 클릭!!!^-^

www.getdolsor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