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뱅이네 이야기

[완도전복 생산자직판 & 건어물 산지직송~ 갯돌소리전복] 오늘은 산모미역을 포장했어요~~

이 글은 갯돌소리전복 카카오스토리 2015년 12월 19일 오후 5시 46분 등록된 글입니다.




포장해두었던 걸 어제 모두 택배로 보내고

오늘은 새로 산모미역을 포장했어요~


20개씩 묶인 다발들을 냉동창고에서 꺼내와서

미역이 부서지지 않도록

세심하게 띠를 두르고 비닐로 개별포장한 다음

매장에도 진열해놓고

다음주 택배 발송을 위해 신선하게 보관하려

창고에 차곡차곡 쌓아두니

부자가 된 기분입니다~ㅎㅎ


참! 산모미역을 포장하다 떠올랐어요~

가끔 문의와 항의를 받는 부분인데요~~


● 산모미역을 담가놨는데 퍼졌어요! 상한 미역 아닌가요?

>> 산모미역은 양식미역을 데쳐서 염장해 건조한 일반

건미역과 달리 자연산 돌미역을 채취해 자연 그대로

말린 후 냉풍으로 습기제거 및 완전건조 과정을 거친

미역입니다. 따라서 건미역보다 이파리가 훨씬 부드럽고

여리기 때문에 물에 불리지 않고 주물러 씻은 다음 바로

조리해 주셔야 맛있습니다. 상한게 아니구요.ㅋㅋ


● 표면에 하얀게 곰팡이 같아요~ 썩은거 아니예요?

>> 건조되면서 자연스레 미역이 품고 있던 염분이

표면으로 올라옵니다. 쉽게 말해 소금기죠~ 곰팡이

같은거 아닙니다~ㅋㅋㅋ


자랑 좀 할게요~

우리 미역 좋다고 TV에도 나가고

잡지에도 소개 됐었는데요?

전문가분들께도 인정받은 미역이예요~

자부심을 갖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제까지 알고 계셨던 미역과 다르다고

상한 미역 취급 받으면

속상하고 뿔나요~>_<ㅎㅎ




☆★☆★☆★☆



완도전복 생산자직판 & 건어물 산지직송

갯돌소리전복


카톡: candyluv2

전화: 010-4616-3532


인터넷쇼핑몰: www.getdolsori.com

직영 판매장: 전남 완도군 완도읍 군내리 307-4



#산모미역 #자연산돌미역 #산모용미역

#돌각미역 #산후조리미역 #완도미역

#산모용미역은 #산지직송 #갯돌소리전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