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뱅이네 이야기

[완도전복 생산자직판 & 건어물 산지직송~ 갯돌소리전복] 카달로그 발송 완료~~ 무료배송 원하시는 분들은 신청하세요~~ㅎㅎ

갯돌소리전복 민뱅이의 카카오스토리 2015년 12월 11일에 등록된 내용입니다~




오늘은 킹콩떡볶이로 출근해서

떡볶이를 만들고 튀김도 튀기고 순대도 썰다가

(요리는 동생이... 잘해요ㅠㅠㅋㅋ)


틈틈이 카달로그 발송 준비를 해서

이제야 우체국에 다녀왔습니당~

(깔끔하게 보내드리고 싶어 풀이 필요 없는,

양면테이프가 부착된 봉투로 맞췄는데

글씨가 에러네요~ 워낙 악필이라;;;;ㅎㅎ)


카달로그 신청해주신 분들~~

일반우편으로 보내서

4~5일 정도 소요될 예정입니다!!

쪼꼼만 여유로운 마음으로 기다려 주셔요~~>_<ㅎㅎ


그럼 전 맛점하고 택배 준비하겠습니닷!!!


모두모두 즐거운 오후시간 누리세요~~

저녁때 봬요♡♡




덧. 카달로그 필요하신 분들은

문자나 카톡으로 성함, 주소를 보내주세요~


문자: 010-4616-3532

카톡: candyluv2



#완도전복 #완도건어물 #산지직송

#갯돌소리전복 #연말연시선물

#맛점하세요 #고기먹고싶다

#카달로그신청하실때우편번호도적어주시면더감사드리겠슴다ㅋ





☆★☆★☆★☆★☆★☆




●완도전복 생산자직판 & 건어물 산지직송

●갯돌소리전복



●취급먹거리

   완도전복/김/멸치/미역/다시마/톳/마른생선

   전복장/산모미역/건홍합/건새우/선물세트 등



●직영 인터넷 쇼핑몰

   www.getdolsori.com



●완도 현지 직판장

   전남 완도군 완도읍 군내리 30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