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이벤트

헬스조선 2012년 1월호에 전복선물세트와 전복장이 소개되었어요!


 

 

갯돌소리 가족여러분! 새해 복 듬뿍 받으세요!!!

모두 모두 2012년을 기분 좋게 시작하셨나요?? 떡국은 맛있게 드셨구요?^-^

 

 

저희 가족도 멋지게 새해를 맞이했답니다.

갯돌소리에 기분 좋은 일이 생겼거든요. 후후...

 

우먼센스, 메일경제, 레몬트리 등 리빙매거진에 이어

헬스조선에도 갯돌소리가 소개되었거든요~ 그것도 2012년 1월! 신년호에요!!!

 

 

전문가가 추천하는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 행복한 설 건강선물'이라는

기사에 갯돌소리의 전복선물세트와 전복장세트가 소개되었습니다~

축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지면에 실린 모습이예요. 메인 사진의 전통문양 선물상자가 참 예쁘네요.

갯돌소리의 전복선물세트와 전복장이 어디쯤에 있는지 표시를 해봤는데

컴퓨터와 친하지를 못해서 많이 허섭하네요. ㅋㅋㅋ

 

 

 

 

 

 

 

헬스조선 2012년 1월호의 표지사진입니다~

헬스조선은 조선일보사에서 만든 건강리빙지로 매월 23일 발행되구요,

딱딱한 의학지식을 알기 쉽게 풀어 쓴 기사와 건강먹거리, 몸매관리, 운동 및

외적 건강 등 삶의 질을 높여주는 알짜배기 정보가 가득한 월간지입니다.

 

 

참! 가끔 다른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분들께서 전화 주셔서 이렇게 기사 내려면 얼마가 드냐고 많이 물어보시는데요...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돈을 주고 인터넷기사를 띄운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보기는 했는데 저희는 그런데에 돈을 안 쓰거든요... 

저희는 매체의 관계자분들께서 먼저 연락을 주시거나 저희 물건을 직접 보신 분들께서 추천을 하고 소개를 해주셔서 가끔씩 소개되고 있답니다.

 

이번에도 리빙쇼! 당신의 여섯시라는 TV프로그램을 통해 저희 먹거리를 보았던 식생활소통전문가 안은금주님께서 헬스조선에 저희를 추천해주셔서 이렇게 실릴 수 있었구요~    

 

 

 

 

 

안은금주님은 식생활소통연구가이자 한국의 자랑스런 식 문화와 식재료의 근원인 농촌을 알리고 사람과 자연, 농촌과 도시가 만나는 계기를 마련하는 새롭고 바람직한 곳인 빅팜컴퍼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헉... 정말 미인이시네요. 엄친딸의 스멜이... 부럽습니다.

 

 

 

 

 

 

흠흠... 이성을 찾고~ 갯돌소리의 소식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요렇게 산뜻한 연둣빛 봉투에 담겨 헬스조선이 배달되었어요.

 

 

 

 

 

 

추운 겨울인데... 꼭 봄이 온 기분이예요~

 

 

 

 

 

 

조심조심 살짝쿵 열어서 책을 꺼내고~ 갯돌소리가 어디에 있을까 찾아봤어요.

어디에 어떻게 실렸는지 정확히 몰라서 짐작으로...

아하! 132페이지에 있을 것 같아요!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 행복한 설 선물세트!!! 그럼, 넘겨볼까요~

 

 

 

 

 

 

매정하게 그냥 넘기기엔 유용한 정보가 너무 많네요~

새해 건강검진하기 전 체크할 것?  구미가(?) 확~ 당기네요!

 

 

 

 

 

 

맛도 영양도 풍부한 1월 제철식품!!

콜리플라워, 곶감, 땅콩, 호두, 시금치, 시래기, 해삼, 매생이...

영양성분 뿐 아니라 먹는법과 보관법까지 간략하게 소개되어 있네요!

호~ 맛있는게 몸에도 좋다니 철이 지나기 전에 냉큼 먹어줘야겠어요!!!

 

 

 

 

 

 

내 몸 살리는 깐깐한 장보기 노하우!!!

요 기사를 자취할 때 봤으면 정말 잘 먹고 잘 살았을텐데 말이죠. ㅋㅋㅋ

(피자와 치킨으로 점철된 자취생활... 남는 건 살과 가쁜 숨결 뿐이었다는...)

 

 

 

 

 

 

읽을거리가 너무 많아서 갯돌소리의 전복을 찾는데 한참 걸렸어요~

헬스조선... 물건이네요~

매달 집으로 배송시키거나 서점에 가서 데려오면 좋을 것 같아요.

 

아, 정신을 차리고... 찾았습니다! 갯돌소리의 전복선물세트와 전복장!!!

제가 사진을 참 못 찍어요. 앞발과 카메라 줄까지 찍혔네요.

아무튼...

 

 

 

 

 

 

가까이서 갯돌소리의 선물세트 소개를 찍어보았어요~

잘 안 보여서 읽기 힘든 분도 계실테니까 옮겨 적어볼께요.

 

'갯돌소리전복 선물세트

고단백 식품인 전복에는 비타민과 미네랄, 아미노산, 불포화지방산 등이 풍부하다. 전남 완도 앞바다에서 생미역과 다시마로 직접 키운 전복을 당일 잡아 배송한다. 1kg당 7.5~9cm 크기의 4~5년산 전복 10마리로 구성한다. 9만9000원.

전복장 전복을 양념간장에 담가 신선함과 영양을 담은 것으로, 10~11마리의 전복이 들어 있다. 1호는 900g 4만원, 2호는 900g 2병 7만5000원.'

 

 

 

 

 

 

 

맙소사! 쇼핑 팁까지 남겨주셨네요...ㅠ.ㅠ 감사합니다~

가족끼리 운영하다보니 제대로 된 광고는 꿈도 못 꾸는 저희에게는 너무나 큰 힘이 되네요. 건강을 생각해서 잡지를 보신 독자분들 중에 꼭 필요하신 분께서 찾아주신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양보다는 질! 저희도 신경 팍팍~ 써드려야죠!

 

 

 

 

 

 

 

 

여기까지~ 갯돌소리의 새소식이었습니다. 사실 "잡지에 소개됐어요~"하는 자랑이죠. ㅋㅋㅋ 소개해 주시고, 찾아주시고 더 널리 알려지는 만큼 더 안심하고 좋은 먹거리를 드리도록 노력해야죠!

 

 

제가 쪼~금 민망한 바람이 하나 있는데요. 그게 뭐냐면

나이와 연령에 상관 없이 살림을 하고, 건강한 먹을거리에 관심이 있는 분들로 하여금 '갯돌소리'라는 이름만으로도 '깨끗한 바다 먹거리'가 떠오르게 만드는 것이랍니다.

 

 

쇼핑몰을 열면서 진정한 건어물녀가 된 지 이제 겨우 3년차가 되어가기에 어떻게 하면 되는건지 정확히 알지 못하지만 이곳 완도에서 나는 먹거리를 고르고 골라 엄마와 함께 직접 요리하고 먹어보고 그 중 가장 좋은걸로 또 골라내서 드리면 언젠가는 그렇게 되지 않을까 하고 생각하고 있어요. 후후...

 

그럼, 갯돌소리전복!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 주시구요~

갯돌소리 가족여러분! 2012년 새해 복 듬뿍 듬뿍 받으세요!!!

원하시는 바 모두 이루시구요~ 항상 건강하세요!!!^-^

 

 

마지막으로... 엄마, 아빠가 키우고 아빠가 잡아온 전복!

제가 찍었어요~ 모델이 좋아서 사진이 잘 나온 것 같아요. 괜찮죠. ㅋㅋㅋ

 

 

 

 

 

믿을 수 있는 깨끗하고 신선한 바다먹거리가 있는곳! 갯돌소리전복!!!

www.getdolsor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