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이벤트

[산모용돌각미역] 미역젤리 증정 이벤트~~

산모용돌각미역/산모미역/산모용미역/자연산돌미역/완도미역/부드러운미역/맛있는미역

 

 

짜잔~ 갯돌소리의 새로운 이벤트 소식입니다!!!

 

 

 

 

 

 

 

 

 

이번 이벤트의 주인공인 갯돌소리의 베스트셀러! 산모용 돌각미역입니다~

 

 

 

 

 

 

갯돌소리 산모미역 이벤트 자세히 보기~ 클릭!!!^-^

http://www.getdolsori.com/shop/board/view.php?id=getdolsori&no=7006

 

 

 

스타일리시 리빙매거진 레몬트리입니다~

화사하고 세련된 표지만 봐도 감각 있다 느낌이 팍팍 들죠?

갯돌소리의 미역을 소개하다니 안목이 엄청 높은 곳임이 틀림 없습니다. ㅋㅋㅋ 

 

 

 

 

 

 

어디보자~ 목차를 펼치니 딱! 이거겠구나 싶었어요. 미역 미역~~

 

 

 

 

 

 

 

 

 

어디... 기사를 쭈욱 훑어볼까요?

 

 

 

 

 

 

 

 

 

 

 

 

 

 

 

 

 

전국 각지의 대표적 미역 산지와 각 지역별 미역의 특징이

잘 담겨있네요. 미역의 생리와 맛있게 먹는 법 등

미역에 대한 정보가 풍성하게 담겨 있습니다.

 

일부만 살짝 담아봅니다.

 

 

 

 

 

 

 

 

 

사진도 예술~ 글과 사진 모두 퀄리티가 높네요.

 

 

아래는 바닷 속에서 막 건져 올린 미역의 모습입니다.

줄에서 자라는 걸 보면 양식미역이라는 걸 알 수 있죠?

 

그리고 건조를 위해 미역을 분주히 널고 있는 손도 보입니다.

 

 

 

 

 

 

 

 

생미역을 가까이서 찍은 모습과

영양 가득~ 오돌오돌 맛있는 미역귀의 사진도 보이네요.

 

 

 

 

 

 

 

생미역을 받은 분들 중 "미역에서 쓴 냄새가 난다. 상한거 보낸게 아니냐"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엉엉... "완전 햇미역으로다가 막 딴 생미역이예요"라고 말씀드리고 이유를 설명해도 안 믿는 분들이 가끔 있는데 억울함을 씻어주는 은혜로운 정보도 있네요.

 

싱싱한 생미역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유익한 정보네요.

필독 해주세요~ㅋㅋㅋ

 

 

 

 

 

 

 

 

 

미역철에 바닷가마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모습이예요.

미역과 미역귀를 깨끗이 씻고 계시네요~ 

 

 

 

 

 

 

 

하이라이트! ㅋㅋㅋ

 

각 지역별 대표 미역을 공수해 물에 불린 다음 비교한 것입니다.

 

 

 

 


 

 

1번이 갯돌소리의 자연산 산모용 돌각미역입니다. 

 

 

 

 

 

 

 

 

앙... 우리 미역이 얼마나 좋고 맛있는데...

아이 엄마의 입장에서 선생님이 우리 아이를 제대로 봐주지 않은 듯해 섭섭한 것처럼 저 한 컷으로는 우리 미역의 진가! 매력을 제대로 못 보여준 것 같아 조금 아쉬운 마음에 갯돌소리 가족분들께서 남겨주신 산모용 돌각미역 후기 사진을 올려봅니다. 원본은 구매후기 페이지에서 감상이 가능합니다~ 

 

 

 

믿을 수 있는 신선하고 깨끗한 바다먹거리가 있는 곳!

갯돌소리전복 후기 보러가기~ 클릭!!!

www.getdolsori.com

 

 

 

 

 

 

 

완도미역에 대한 설명

 

 

 

 

 

 

 

 

 

 

이 좋은 미역들을 어디서 살 수 있냐구요?

레몬트리가 해답을 드립니다~ ㅋㅋㅋ

 

갯돌소리의 이름이 당당하게 올라 있네요~^-^

 

 

 

 

 

 

 

 

 

 

이외에도 레몬트리에는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가 가득 실려 있습니다.

 

 

 

 

 

 

 

 

묵은 나물을 맛있게 무쳐서 먹는 법과

 

 

 

 

 

 

 

 

 

 

 

 

 

 

육아에 신경쓰는 엄마의 마음을 토닥여주는 육아테라피 글도 보이구요.

 

알찬 '리빙'을 누리고 싶은 어머니와 주부 여러분들께

레몬트리를 강추! 해드리고 싶습니다~

 

 

 

 

 

 

 

이미 소문난 갯돌소리의 산모용 돌각미역... 궁금해요?

궁금하면 500원 대신 클릭!!!^-^

 

http://www.getdolsori.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14

 

 

 

 

 

 

 

 

 

 

 

 

 

 

 

또 하나의 소식!

갯돌소리의 마른생선이 중앙일보에 소개되었어요~

 

사전 인터뷰를 했었는데 까맣게 잊고 있다가

갯돌소리 가족분께서 신문에서 봤다고 알려주셔서 기억이 났답니다.

2012년 9월에 소개되었는데 이제서야 알았다는...ㅋ 

 

알려주셔서 감사드려요. ㅋㅋ

갯돌소리 먹거리들이 좋다고 여기저기서 인정 받으니 너무 햄볶아요♡

 

이게 다 갯돌소리를 믿고 찾아주시는 분들 덕분입니다~

모두 모두 복 듬뿍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갯돌소리 마른생선 보러가기~

http://www.getdolsori.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19